jasu's 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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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L006] BitmapData를 이용한 드로잉
Project/UPL
2009. 8. 17. 03:57
1. stage에 마우스 클릭 후, 드로잉하면 30개의 라인을 화면에 그려준다.
1-1. 마우스 움직임의 속도에 따라 30개의 라인 넓이가 조정된다.
1-2. 라인의 alpha값은 0.16
2. 버튼 기능
2-1. '지우기' 버튼은 그려진 비트맵 데이터를 clear함.
2-2. '로컬 이미지 적용' 버튼은 로컬에 있는 이미지 파일을 적용하여 라인의 위치 색으로 설정함.
2-3. '그림 다운로드' 버튼은 현재까지 그려진 bitmap 이미지를 로컬에 저장함.
2-4. RGB 색 선택시 해당 색으로 배경 색을 변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