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su's 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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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3] 텍스트 넘버링....
Project/Programming
2007. 11. 4. 05:38
오랜만에 개인 작업물을 포스팅 하는 것 같다. 이번에는 3개의 클래스를 테스트하는 과정에서 만들어 진 것이다. 하나는 caurina Tweener를 통해 모션 효과를 주었고, 두 번째는 실무 작업에 쓰였던 DZeroNumber 넘버링 클래스, 그리고 세 번째는 이미지를 틀어서 사각 박스 모션을 적용하는 클래스를 사용했다.
화면에서 클릭을 하면 넘버링 효과와 함께 클릭한 위치로 텍스트필드가 이동을 한다. 이동 좌표 모션은 랜덤한 4 point 좌표에 해당하는 Bezier 곡선으로 이동을 하며, DropShadow 필터의 blurY, blurX, distance, angle 속성 또한 랜덤으로 적용하였다.
텍스트필드가 위로 올라가는 느낌이 나도록 distance와 blurX, blurY속성은 같은 값이 되도록 하였다. 텍스트 모션이 끝나는 시점에서 화면을 BitmapData로 저장하여 사각 박스의 한 면이 떨어지는 효과를 넣었는데 up, down, right, left는 랜덤으로 그때마다 적용을 달리 해봤다.
별 의미 없는 작업이지만 재미있게 놀았던 것 같다…
화면에서 클릭을 하면 넘버링 효과와 함께 클릭한 위치로 텍스트필드가 이동을 한다. 이동 좌표 모션은 랜덤한 4 point 좌표에 해당하는 Bezier 곡선으로 이동을 하며, DropShadow 필터의 blurY, blurX, distance, angle 속성 또한 랜덤으로 적용하였다.
텍스트필드가 위로 올라가는 느낌이 나도록 distance와 blurX, blurY속성은 같은 값이 되도록 하였다. 텍스트 모션이 끝나는 시점에서 화면을 BitmapData로 저장하여 사각 박스의 한 면이 떨어지는 효과를 넣었는데 up, down, right, left는 랜덤으로 그때마다 적용을 달리 해봤다.
별 의미 없는 작업이지만 재미있게 놀았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