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3] WheelParticle 상속

Project/Programming 2007. 8. 12. 22:40
WheelParticle 클래스를 상속하여 Square 클래스를 만들어 봤다. WheelParticle 클래스에서는 angle 메소드를 원하고 있어서 paint 메소드를 오버라이드 할때 그리게 되는 graphics의 rotation에 적용하였다.

화면에서 마우스를 클릭하고 있으면 Square 오브젝트 들이 생성하며 일정한 범위(y값 450) 이상으로 넘어가는 오브젝트는 엔진에서 제외(and sprite 삭제) 하였다.

엔 진에서 제외할 때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sprite인 경우에는 delete 시켜줄 필요가 있다. removeParticle을 실행할 때 cleanup 메소드를 통해서 해당 sprite에 있는 오브젝트들을 removeChildAt 시켜주지만 sprite 그 자체는 메모리에 남아있게 된다.

왼쪽, 오른쪽에는 경계영역을 만들어 분산되는 오브젝트들을 어느정도 밀집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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