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Actionscript Physics Engine) Class Diagram

Project/Programming 2007. 8. 16. 10:05

기존에 만들었던 APE의 UML에서 Association 표기가 없었던 것을 추가하고 기존에 잘못 되었던 부분을 수정했다. 클래스 소스를 기준으로 작성된 class diagram이므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대체적으로 package를 분석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아래 풀사이즈 jpg이미지와 플래시로 만들어 놓은 파일을 올려놓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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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지돌스타 2007.08.16 14:33 ADDR 수정/삭제 답글

    오~ 멋집니다. 아직 APE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올려주신 예제 들을 보면 실질적이면서도 동적인 것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jasu 2007.08.16 17:37 신고 수정/삭제

      네...지금은 엔진 부분은 static으로 하나만 돌릴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안정성 문제 때문에 그런듯 싶네요.. 각 오브젝트별로 vectorForce를 따로 지정할 수 있다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APE는 일단 심플해서 좋습니다.

  • 2007.08.17 09:26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동강 2008.02.15 02:38 ADDR 수정/삭제 답글

    APE 를 공부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자료 감사합니다.ㅎ

    • jasu 2008.02.15 10:36 신고 수정/삭제

      도움이 되었다니 좋네요 ^^ 즐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