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를 접하면서....

Miscellaneous/Story 2007. 2. 21. 11:05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그동안 내가 너무 모르는 것들이 많았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css, html.. 사실 html은 대학교를 다니면서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몇백개 되는 코드를 이용해서 만들 수 있다는 것에서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실무에서 직접 html을 다루지 않다보니 아는게 별로 없는 듯 싶다...

css도 예전보다 많이 변한 듯 싶다. class 개념으로 지금은 예전보다 사용하기 편하고 관리하기 편한 구조화가 가능해 진 듯 싶다. 쿠쿠 이게 언제때 이야기인데 그러나 하시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 나는 모든게 새롭게 다가오니, 내 분야가 아니더라도 평소에 조금의 관심은 갖고 있어야 무식하다는 소리를 듣지 않을 듯 싶다...

트랙백, 개념적으로는 다른 사람이 쓴 글을 다른 곳에서 댓글을 달 수 있고 상호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는 개념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쿠쿠 실제로 블로그를 하다보니 당췌 어찌 써야 하는 것인지 모르겠다. 트랙백 주소를 클릭하면 복사가 되긴 하는데 그걸 어디다가 써먹는지 모르겠다는... 며칠 낑낑대며 찾아다니다보면 알게 되겠지만 이 또한 생소한 용어다.

IT는 내가 잠시 다른 것에 한눈을 팔때 사과가 수박이 되기도 하는 것 같다. 차례 때문에 수박 1/4쪽을 1만5천원에 샀다고 했는데... 냉장고에 있는 수박을 급습해야 겠다... 갑자기 먹고 싶네~ 쿠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