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를 firefox 탭안으로...

Miscellaneous/Etc 2007. 3. 20. 20:01
https://addons.mozilla.org/firefox/1419/

파이어폭스를 사용하다 보면 보안이 필요한 사이트나 컨텐츠에 접근할 때 activeX의 문제로 인하여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다. 이러한 문제 때문에 불여우 사용을 꺼리는 사용자들이 많고, 나 또한 초기에는 그러한 문제 때문에 불여우의 탓으로 돌리며 사용하지 않았던 것 같다.

위에 링크로 들어가셔서(불여우 브라우저로 들어가야함) 인스톨을 해서 사용하면 불여우를 쓰면서 편하게 IE 페이지를 탭으로 열 수 있다. 표준에 반하는 IE만의 표준과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한국 기업들의 activeX로 생긴 문제이기는 하나 다수가 아직까지는 그렇게 사용하고 있으니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링크에 들어가서 해당 익스텐션을 설치하면 위 이미지와 같이 페이지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면 컨텍스트 메뉴가 나오는데 IE Tab으로 페이지 보기에서 3개 방법중 하나를 사용하면 현재 페이지를 익스플로러로 열수가 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이 불여우 오른쪽 하단을 보면 불여우 로고가 보이는데 그곳을 클릭하거나 3개 방법중 하나를 선택하여도 위와 같이 IE로 열 수가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동안 국내 웹페이지상의 여러가지 문제로 파이어폭스 사용을 꺼려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익스텐션이 아닌가 생각된다.

이 밖에도 파이어폭스에서 인스톨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익스텐션들이 많이 있다.

아래는 블로그의 api를 불여우와 연결하여 불여우를 쓰면서 자신의 불로그에 방문하지 않고 블로그에 글을 쓸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여우로 원격 블로깅하기는 http://ychur.tistory.com/168 이곳에 가시면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다.

기타 불여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익스텐션들은 아래 경로로 가시면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할 수 있으니 자신이 필요한 기능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기 바란다.

https://addons.mozilla.org/firefox/extensions/

    

설정

트랙백

댓글